KTC가 dbx-tv의 Total Sonics기술을 채용한 TV를 출시

MILFORD, USA, & SHENZHEN, CHINA – 오디오 강화 기술 제공자인 dbx-tv와  중국의 전자 디스플레이의 OEM/ODM 제조자인 Shenzhen KTC Technology Co., Ltd.는 오늘dbx-tv의 Total Sonics기술을 KTC 제품 디자인에 적용하는 라이센스 협력을 발표하였습니다.

“우리는 KTC의 제품 사용자들에게 환상적인 오디오를 제공하기 위해 KTC와 협력하게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KTC의 제조기술과 우리의 사운드 향상 기술이 잘 맞아서 우리 협력의 좋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라고 dbx-tv의 라이센싱 담당이사인 Timothy Brault가 말했습니다.

KTC와 dbx-tv는 R&D에 중심을 두는 점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KTC는 평면 디스플레이 Technology Center에 수 백명의 엔지니어를 고용하고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KTC의 R&D 엔지니어는 dbx-tv의 필드엔지니어와 바로 협력하여 KTC 제품을 전부 테스트하고 조정할 것입니다.

1995년부터 KTC는 평면 디스플레이 제품의 연구개발, 생산과 판매에 주력해 왔고 재품은 세계 각국으로 수출 됩니다. 이번 dbx-tv와의 협력으로 더욱 향상된 사운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경쟁력을 높이게 될 것입니다.” 라고 마케팅 매니저인 Sean Xiao가 말했습니다.

dbx-tv의 오디오 강화 도구인 Total Sonics는 TV오디오 와 사운드바 디자인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Total Sonics는 다이나믹레인지의 제어와 공간 확장 기능을 이용하여 아주 작은 스피커에서도 자연스럽고 왜곡이 없는 저음과 명료한 고음을 제공합니다. 또 Total Volume기술로 소리의 다이나믹스와 볼륨을 제어하며 Total Surround  기술은 두 개의 스피커만으로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dbx-tv에 대하여

dbx-tv는 40년 이상 TV 오디오와 소형 스피커의 오디오 개선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bx 프로오디오로 부터 탄생한 dbx-tv는 TV 오디오 기술로 에미상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10억대 이상의 기기에 적용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www.dbx-tv.com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KTC Technology Co. Ltd.에 대하여

KTC는 1990 초에 PC 모니터 분야에 진출하여 지속적인 노력으로 품질과 제조기술의 향상 그리고 서비스로 스마트 평면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Top 100 Electronic Information Enterprises in China”, “2008 FORBES CHINA 200 UP-AND-COMERS”, “China’s Top 10 Color TV Export Company”, “Top 500 Private Manufacturing Enterprises in China”, “Top 100 Manufacturing Enterprises in Guangdong”, “Top 100 Industrial Enterprises in Shenzhen”, “Top 100 Independent Innovation Enterprises in Shenzhen”, “Best ODM Suppliers of Commercial LCD Equipment”등에 등재되는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www.ktc.cn